환절기 넓어진 모공…모공리액터로 자가 재생

장동훈 대표원장 2024.10.07 08:55

메디컬오한의원 장동훈 대표원장

일교차가 큰 환절기엔 피부 속 수분을 뺏기기 쉬워 피부가 건조해짐과 동시에 탄력마저 떨어지기 쉽다. 이처럼 건조한 시기에 넓어진 모공이나 찬바람에 손상된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각질이 쌓이고 피지 분비가 과도해져 모공이 넓어지거나 주름이 깊어지는 등의 복합적인 문제가 야기될 수 있다.


특히 환절기뿐 아니라 변화가 심한 환경에선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좁쌀 여드름, 아토피와 같은 피부 질환을 겪는 불상사를 맞이하게 되는데 대표적인 염증성 질환으론 지루성 피부염을 꼽을 수 있다. 또한 약해진 피부로부터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선 평소 충분한 수분과 비타민을 규칙적으로 먹는 습관과 더불어 피부과 시술을 병행하는 것이 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메디컬오만의 천연 엑소좀 복합체인 ‘모공리액터’는 단순히 모공만 치료하는 것이 아닌 모공의 복합적인 원인으로 알려진 염증, 탄력, 수분, 피지 분비를 치료하는 근본적인 개선 시술로 피부 자체의 재생력을 회복시켜 효과의 지속성이 높아진다. 보톡스, 레이저와 같은 시술과 달리 몸의 자가 재생력을 이용하기 때문에 염증 발생률 자체를 낮춰준다는 장점이 있다.

국내 유수의 대학 연구진들은 메디컬오의 특허받은 주사 제제가 염증성 사이토카인의 발현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것을 확인했다. 이는 환절기에 흔히 겪는 건선, 두드러기 등 각종 피부염의 예방과 치료 용도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메디컬오한의원은 ‘FACE, YOUR LIF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피부의 건강미를 추구하며 피부 재생력 회복을 위한 치료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또한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생약에서 추출한 여러 제제를 통해 몸의 밸런스를 찾아 궁극적으론 피부가 각종 염증으로부터 자연 치유할 수 있게끔 돕는다.

요즘과 같은 환절기를 맞아 넓어진 모공 치료, 보습과 더불어 피부염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천연 성분의 모공리액터 시술을 통해 빈틈없는 피부로 거듭나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c)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